본문 바로가기

직구지름지름/미국직구

필립스 휴 업글하기

안녕하세요 바쁜척대장입니다..

 

이번엔 필립스 휴......를 업글하기로 했습니다..

 

왜냐면요..

 

애기 자는 시간에 불이 똭 들어옵니다..

 

이제 취침시간준비해라... 말하지 않아도 빛만 보고 아는거죠.. 이거 생각보다 편합니다.

 

취침시간이 대략적으로 지났을 시간엔 무드등으로 바뀌었다가...

 

그리고 야간에 화장실앞에 아주 약하게 전등이 12시 이후에 켜지며

 

아침 6쯤 꺼집니다.. 이모든게 자동이죠

 

그런데 스케줄말고 키고 싶을때에는 번거롭게... 앱에 들어가서 키고 끄고 해야합니다

 

이번에 2세대가 발매되었는데요

 

시리로 컨트롤이 됩니다.. 시리야 불 꺼줘 ... 불켜줘... 킄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덕질의 시작이겠죠?

 

그리고 휴텝은... 스위치처럼 껐다 켰다..를 할 수 있어요..

 

네... 쓸데 없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 알면 욕먹을듯.... 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만족이죠 뭐..

 

써보고 후기 남길께요..